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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폐公,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우수’

'YES운동' 펼쳐 고객 최우선 근무태도···고객중심 경영으로 높은 평점

[아시아경제 최장준 기자] 한국조폐공사는 1일 기획재정부 주관의 ‘2009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008년에 이어 ‘우수’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조폐공사는 지난해 직원, 고객, 일반국민들과 함께하는 신CS(고객만족)운동인 'YES운동'을 펼쳐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근무태도를 갖췄다. 또 나눔을 중시하는 고객중심의 경영으로 높은 평점을 받았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는 공기업 23개와 준정부기관 72개, 기타 공공기관 41개 등으로 나누어 대국민서비스 수준 향상과 고객중심경영 확립을 목적으로 해마다 이뤄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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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장준 기자 thisp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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