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캐세이패시픽 타면 홍콩 호텔 2박 공짜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미국, 유럽, 호주 6개 도시로 여행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홍콩 특급 호텔 무료 2박을 제공하는 '홍콩 플러스' 특가 프로모션을 3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비즈니스석 특가는 왕복 여행 기준 ▲뉴욕 498만원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런던, 파리 398만원 ▲시드니 298만원이다.

일반석 특가는 2인 동반 왕복 여행 기준 출발일에 따라 ▲뉴욕 최저 87만원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최저 57만원 ▲런던, 파리 최저 72만원 ▲시드니 최저 65만원부터다. 2인 동반으로 예약 발권 및 모든 여행 일정을 함께할 경우 일반석 특가 이용이 가능하다. 1인 여행시는 추가로 8만원을 지불하면 된다.


무료로 2박을 체류할 수 있는 호텔의 종류와 혜택은 소비자가 선택하는 노선에 따라 다양하다.

비즈니스석을 이용하는 미주, 유럽 노선 소비자의 경우 홍콩을 상징하는 최고급 호텔인 페닌슐라 홍콩을 비롯 아일랜드 샹그리라, 인터컨티넨탈 홍콩, The Upper House 등 홍콩 최고의 특급 호텔 4군데 중 1 곳에서 무료 2박 숙박이 가능하다.


시드니로 여행할 경우에는 구룡 샹그리라, 미라 홍콩, 게이트웨이 호텔, 프린스 호텔 중 1곳을 선택하면 된다. 모두 조식은 불포함 됐다. 비즈니스 특가 이용객 모두에게는 공항고속전철 AEL(Airport Express Line) 왕복 티켓 1장도 제공된다.


일반석 이용 소비자는 홍콩의 트렌디한 호텔인 호텔젠과 코스모 호텔, 시티가든, 리갈 오리엔탈 중 1곳을 선택해 무료로 2박을 이용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는 홍콩 플러스 특가 프로모션을 공동 진행하는 삼성카드의 여행센터를 통하거나 레드캡투어, 비티앤아이여행사, 세중나모여행, 칼슨 와곤릿 트래블, 탑항공 등 5개 여행사를 통하면 된다. 발권은 3월 12일까지 마쳐야 하고 호텔 체크아웃은 3월 17일까지 완료하면 된다. 더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항공사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일반적으로 경유 항공편이 직항편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경유 도시를 스톱오버하면서 2개국을 한꺼번에 여행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홍콩 기반의 캐세이패시픽항공을 이용할 경우 무료 호텔 숙박의 기회도 누리면서 홍콩에서의 멋진 여행까지 플러스 알파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성공투자 파트너]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선착순 경품제공 이벤트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