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캐세이패시픽, 3개월간 푸짐한 경품 잔치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캐세이패시픽항공이 다음달 1일부터 2월 말까지 온라인으로 항공권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100개의 경품과 항공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자사 온라인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에서 항공권을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들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2주마다 추첨을 통해 무작위로 ▲2010 경인년 기념 호랑이 인형(50명) ▲오리진스 마사지로션 피스 오브 마인드(40명) ▲네임택, 트래블백 등 캐세이패시픽항공의 기념품(10명)을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2월 말까지 구매와 출발을 마친 여행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인천~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2매 증정한다. 행운의 항공권 주인공인 1등 당첨자는 3월 15일에 발표한다.


정상가 대비 70% 할인된 온라인 항공권은 홍콩 노선의 경우 최저 27만원부터, 런던 61만4000원부터 시작한다. 싱가포르 노선은 정상 요금 대비 75% 할인된 29만8000원부터 시작하며 유류 할증료 및 세금은 불포함됐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개별 자유 여행자들의 증가와 더불어 가격의 할인 폭이 큰 온라인 항공권 구매도 꾸준하게 증가하는 추세"라며 "가격 요소 외에도 좌석 선택과 체크인 서비스 같은 여러가지 편리성과 합리성이 온라인 구매의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