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외식업계가 새해를 맞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고객몰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커피&번 카페 로티보이는 전국 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로티보이 번과 커피 모양을 일러스트하고 비비한 컬러로 디자인한 일러스트 마우스패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오는 28일까지 로티보이 콤보 사진을 찍어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휴 그랜트와 '섹스 앤드 더 시티' 사라 제시카 파커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들어는 봤니? 모건 부부' 예매권을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빕스는 이달 말까지 세트메뉴 신청 고객들에게 월별로 다양한 할인혜택이 담긴 쿠폰이 포함된 '2010 빕스 캘린더'를 증정한다. 캘린더에는 샐러드바 1인 50% 할인, 스테이크 1만원 할인 등 쿠폰이 포함됐다.
크라제버거는 새해를 맞아 크라제버거에서 2만원 이상 식사 시 프랭클린플래너를 선착순으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반 판매 시에는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 커피는 티파니 열쇠목걸이의 행운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롯데 패밀리 회원 중 엔제리너스, 롯데닷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엔제리너스 영수증 또는 롯데닷컴 주문번호로 응모 가능하다.
KFC는 마늘로 맛을 낸 신제품 '그릴갈릭버거'와 '허브갈릭치킨' 출시를 기념하고자 '갈릭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릴갈릭버거초이스는 7500원에 제공되며, 그릴통살버거버켓은 1만3000원에 판매한다.
케밥&버거 카페 선샤인케밥은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행복체험단 신청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선샤인케밥+소다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고희정 로티보이베이크샵코리아 차장은 “로티보이는 매월 10일 진행되는 ‘로티보이 콤보데이’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다양한 만족과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매월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성공투자 파트너]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선착순 경품제공 이벤트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