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특설매장 서비스', TPO에 맞춰 임시매장 설치해 커피 등 제공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엔제리너스가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특설매장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는 고객의 시간(Time), 장소(Place), 상황(Occasion)에 맞춰 임시 매장을 설치해 다양한 커피와 베이커리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4종의 커피류와 번, 페스츄리 등 4종의 베이커리류, 그 밖에 그린티/초코칩쿠키, 스트로베리 도넛 등 총 11종을 판매한다. 커피류 150잔 이상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운영 장소는 축제, 박람회, 세미나, 영화제, 음악회, 모델하우스 등으로, 엔제리너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문의는 02-709-1151.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행사가 많은 연말, 커피와 함께 고품격 모임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로 하여금 서비스 신청이 쇄도할 것으로 보인다"며 "고객의 시간, 장소, 상황에 맞춘 고객 맞춤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