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딩투자證, FX마진 전략을 동영상으로...

[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리딩투자증권(대표 박철)이 19일부터 미국, 중국/홍콩, 국내주식 및 FX마진 투자전략 콘텐츠를 동영상으로 제공하는 ‘리딩와인(WINE : World Investment Navigator & Experts) 라이브’의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다.


지난달 해외주식 콘텐츠로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리딩와인 라이브’는 약 한 달간 이용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콘텐츠 내용과 구성을 보강했고, 이번에 국내주식과 FX마진 동영상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콘텐츠 이용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3개 버전으로 개편했다. 기존의 종합화면, 모든 동영상을 최신 순으로 확인할 수 있는 비디오 리포트(Video Report), FX마진 투자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FX비디오로 운영된다.


온라인서비스팀 조용철 과장은 “딱딱한 텍스트 형식의 투자정보 보다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호응이 높아 경제지표 등 수치로만 표현할 수 있는 정보 외에는 100% 동영상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며 “특히 전문가들의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가 딱딱한 투자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 해외주식을 처음 시작한 고객에게도 반응이 좋은 편”이라고 말했다.

'리딩와인 라이브'는 글로벌 증시 핫이슈, 전문가의 추천 종목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 운영 현황 및 전략, 데일리 브리프 등의 다양한 투자정보 서비스로 운영된다.


주말인 23일(토), 30일(토) 오후 1시 ‘리딩와인 라이브’ 오픈을 기념, 방송 출연자가 직접 설명하는 강연회를 개최한다. 특강은 ‘리딩와인 라이브’ 활용 방법 및 미국·중국 주식시장에 대한 투자 전략을 주제로 리딩투자증권 본사 3층(학동역 10번 출구)에서 실시된다. 접수는 선착순 20명이며, 참가를 원하는 경우 이메일(chkim1@leading.co.kr )로 성명과 연락처를 보내면 된다.


문의는 홈페이지(wine.leading.co.kr)나 고객지원센터(1544-7004)로 하면 된다.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전필수 기자 philsu@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