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반딧불이, 10시30분 '베스트' 선정 기념 무료특집방송


하이리치의 바닥권 급등주 발굴의 1인자 반딧불이가 14일 오전 10시 30분, 월간 베스트 애널리스트 선정 기념 무료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2010년을 빛낼 핵심 주도주와 순환하고 있는 고성장 테마주 가운데 200% 급등이 기대되는 종목 무료 공개할 예정이다.


반딧불이는 지난 12월 디오텍(45.33%), 엘엠에스( 44.3%), 나우콤(32.3%) 등으로 누적수익률 97%을 기록해 베스트 애널리스트로 선정됐다. 1월에도 유엔젤, 인프라웨어, 오픈베이스, 신성홀딩스, 삼화콘덴서, 강원비앤이 등으로 현재까지 총 109%의 누적수익률을 거두고 있다.

반딧불이의 노블레스클럽 회원들은 전적으로 전문가를 신뢰, 그 대가로 지금과 같은 폭발적인 수익을 누리고 있다. 시장조사, 종목선정, 매수·매도 전략, AS까지 전문가들이 밥, 국, 반찬들을 줄줄이 차려놓으면 회원들은 그저 숟가락만 꽂으면 된다는 비유가 딱 맞아 떨어진 셈이다.


무료방송, 회원가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증권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