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 이상의 누적 수익을 거두며 2009년 투자자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던 하이리치 애널리스트 초심이 7일 오전 10시 30분 2010년 성공투자의 활로를 찾지 못한 투자자들을 위해 확실한 승부수를 가지고 특집 온라인 시황설명회를 무료로 실시한다.
초심은 이날 '2010년 또 다른 역사는 시작된다'는 주제로 사상 최대의 기회일 수 밖에 없는 올해 주식시장을 지배할 강력한 투자전략을 공개 할 예정이다.
어려운 경기 속에서 직접 주식시장에 나서는 투자자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갓 투자에 입문한 초보나 고수들 모두 전문가의 정보력과 매수·매도 타이밍 등에서 차이가 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사실이다. 이런 상황에서 초심은 발 빠르고 수준 높은 정보와 매매 전략으로 단연 돋보이는 수익을 회원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2009년 쎄트렉아이 한양디지텍 한양이엔지 비츠로테크 등 우주항공 단일테마로만 200% 이상의 누적수익을 확보했으며, 단성일렉트론 씨티씨바이오 오리엔트바이오등 신종플루, 4대강, 바이오 테마주 등을 통해 드라마틱한 상한가 또는 점 상한가를 연달아 기록하며 300%에 가까운 수익을 거둔바 있다.
그는 2009년 1000% 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국내 최고의 전문가로 부각될 수 있었던 것에 대해 “정부정책 관련주 및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 수 있을만한 명분을 내포한 테마군을 유심히 관찰하고, 그 중에서도 실적과 성장성을 겸비한 종목에 집중 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초심은 “지난해의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 형성될 강력한 테마장과 테마주의 절대강자의 만남 또한 놓치지 말고 동참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증권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