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홍근 제네시스BBQ 회장, 창조경영대상 수상

'2010 코리아CEO서밋' 15일 개최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한국최고경영자회의(KCS 이사장 박봉규)는 올해의 창조경영대상 기업인부문에 윤홍근 제네시스BBQ회장을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지방자치단체장부문에는 김문수 경기도지사가, 상상경영대상에는 강우현 남이섬 대표이사가 문화경영대상에는 윤영달 크라운해태제과그룹 회장이 각각 선정됐다.

올해로 4회째인 이 창조경영대상은 창조적 생각과 상상적 사고방식으로 한국경제 및 문화에 기여하여 국내외로 한국을 빛내고 글로벌 경쟁력을 증진시킨 기업인, 지방자치단체장, 전문가 등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시상식은 15일 열리는 '2010 코리아CEO서밋'에서 진행되며, 이날은 창조 세리머니와 이어령 이화여대 석좌교수의 '창조 한국을 말하다' 강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특별상을 수상한 최소리 소리연구가와 화타의 공연과 '에이블맨(Able man)'의 브로드웨이 42번가 공연, 박술녀 한복연구가의 '명성황후'패션쇼도 진행된다.


패션쇼에는 심혜진, 이종원, 사미자, 박정수, 진미령, 김나운, 임 호, 서단비, 주아민, 강수지 등의 연예인과 에바, 아키바 리에, 후사꼬 등 ‘미녀들의 수다’ 출연진, 야구선수 봉중근 부부, 개그맨 박준형, 김지혜 부부 등이 무대에 설 예정이다.


행사의 수익금은 삼성병원의 환경이 어려운 어린이 환자나 청소년 보호를 위해 마련한 '희망의 사과나무 프로젝트' 기금으로 전달된다.


박봉규 이사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새로운 변화를 위한 창조, 상상, 문화, 화합의 장을 함께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CS(Korea CEO Summit)은 사회 각 분야에서 최고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모여 공동의 비전을 토론하기 위해 지난 2003년에 설립된 '2080CEO포럼' 회원들이 창조경영과 상상경영, 마음경영, 문화경영 등을 배우고 연구하는 커뮤니티이다.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