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17일까지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오픈 하우스 페스티벌'
$pos="C";$title="한국야쿠르트 ";$txt="";$size="510,347,0";$no="201001061017573900164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오는 17일까지 기아자동차의 K7 등을 증정하는 '오픈 하우스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www.yakult.co.kr)에 신규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기존 회원일 경우 정보 확인만으로 기아 자동차의 K7(1명0, 캐논 DSLR(5명), 삼성 센스 넷북(1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건강기능식품플러스엔 시리즈를 1000명에게, '앤디워홀'의 위대한 세계 관람권을 총 20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건강관련 제품 퀴즈를 푸는 퀴즈 이벤트와 지인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메시지 보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홈페이지(www.yakult.co.kr/event)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에 부과되는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는 '헬스 메이트(Health Mate)'를 컨셉으로 위, 장, 간 등의 건강 정보를 강화하고 고객 친화적인 세련된 디자인으로 거듭났다. 특히 고객 중심 인터페이스를 구축하기 위해 마이 페이지(My Page) 기능을 향상시켜 애음 정보 확인과 결제 신청 및 조회가 보다 용이해졌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