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업 핫뉴스] 다하누, 새해 한우 대축제 外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 한우직거래마을 영월ㆍ김포 다하누촌(www.dahanoo.com)이 새해를 맞아 인기품목 파격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31일부터 내년 1월3일까지 영월 다하누촌 본점1호ㆍ목장점ㆍ명품관에서 사골과 잡뼈를 100g당 각각 1400원, 600원에 판매한다. 꼬리와 우족도 100g당 각각 1900원, 2500원에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범띠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신상품 '다하누설렁탕'을 1팩(500g)씩 무료 증정한다. 김포 다하누촌 본점에서도 같은 기간동안 한우 할인 판매를 비롯해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다하누설렁탕 1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 가르텐비어는 매장 내 명함상자에 명함을 넣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주문진 예매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전국 50개 매장에서 진행하며 명함 추첨 발표일은 홈페이지(www.garten.co.kr)를 통해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 젤라또 아이스크림 커피전문점 카페 '띠아모'(www.ti-amo.co.kr)가 올 한해 높은 매출과 뛰어난 운영방식을 선보인 우수 가맹점들을 선정해 발표했다. 최우수 매장은 강릉 교동점, 우수상은 부산 동의대점과 경희대역점이 뽑혔다. 이밖에 마케팅상은 창원 세븐시티점과 대전 궁동점, 물류매출상은 화랑대역점과 송파 거여점, 제품관리상에는 제주 연동점과 구로애경점, 서평택점이 선정됐다.


◆ 리치푸드(www.richfood.net)가 운영하는 짚동가리쌩주가 '짚쌩(Zipsseng)' 브랜드로 새롭게 출발한다. 20종의 전통주와 다야안 퓨전한식, 고급스런 분위기,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내년까지 85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 한우육회전문점 유케포차는 경인년 새해를 맞아 범(虎)띠 마케팅을 펼친다. 내년 1월10일까지 서울 논현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얼큰홍합탕을 테이블당 하나씩 무료로 제공한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