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아이 신종플루 걱정 ...으로 이겨내세요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월 9,900원으로 신종플루, 치과, 한방치료 보장

10월 들어 신종플루 감염자 발생이 급증하면서 부모들의 걱정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의심환자로 분류시 검사비만도 10만원 이상하고 감염이 확정되게 되면 치료비 부담이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때문에 이와 같은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동부화재 자녀보험이 큰 인기다. 이 보험은 월 보험료 9,900원으로(2세~17세, 상해1급 기준) 신종플루와 같은 질병에 대해서도 입원의료비 5천만원 한도로 보상이 가능하다.(365일한도로 본인부담의료비90%와 병실료차액을 보상하며, 다만 10% 해당액이 계약해당일로부터 연간 2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그 초과금액은 보상)


통원의료비의 경우, 방문 1회당 외래의료비를 25만원 한도(연간 180회 한도, 의원1만/병원1만5천/종합전문병원2만 공제), 처방전 1건당 약제의료비를 5만원 한도(연간 180건 한도, 1건당 8,000원 공제)로 보상하며, 자녀만의 배상책임, 골절진단금(치아제외), 화상진단금, 식중독위로금, 특정전염병위로금, 충수염수술비 등 필요한 보장 대부분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이전까지 보장이 안되던 치과 및 한방치료, 항문 질환의 경우에도 국민건강보험법상 요양급여에 해당하는 본인부담금에 대하여 보상이 가능하다.


※ 신종합입원의료비, 종합외래의료비, 종합약제의료비는 보험금을 지급할 다수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경우 비례보상함.


무료상담전화 080-204-3030


※ 이 자료는 기사식 광고입니다.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