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분석가 [황제불패]는 다음과 같은 투자의견을 피력하였다.
시장에서 이슈를 품은 종목들이 테마가 되면서 급등 시세를 속출시키고 있다. ‘스마트폰’, ‘아이폰수혜주’, ‘코스닥 반도체 종목 부류’ 와 ‘다날’ 같은 재료 보유주는 지수와 무관한 급등랠리를 펼치고 있다. 그러나 그런 상황에서도 개인투자자들은 여전히 세력이 뒷풀이 파동을 주고 있는 종목이나 털고 나가는 종목에 가담해서 수익은커녕 큰 손실을 입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필자는 이런 투자자들은 위해 올해 하반기 폭발적인 수주와 국내 최초로 세계적인 메이저 기업을 거래선으로 확정하면서 내년에는 더욱 더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할 것이 확정적인 완벽한 급등주를 제시하고자 한다.
이미 상반기에 작년 전체 실적을 넘긴 것은 물론 상장사를 모조리 뒤져도 찾아내기 힘든 전기차, 태양광, LCD, IPTV 테마까지 모든 테마의 수혜가 되는 엄청난 급등 에너지를 보유한 종목이다. 이미 정부 세계시장 점유율을 압도적으로 높인 대기업들의 투자가 확대되면서 매 분기 이익과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중인데 이를 포착한 엄청난 자금력의 큰 손 매집이 완벽하게 마무리 되면서 본격적인 시세 분출이 임박한 상태다.
동사는 2010년이 되기 전 계좌를 불끈 일으켜 줄 종목으로 왜 이 종목이 이미 유통주식 물량의 씨가 말라 날아갈 종목인지 아래 내용을 들으면 무릎을 탁 치게 될 것이다. 반드시 편입해야 할 동사의 추천 사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고 세력만의 완벽한 매집 완성
현재 시장에서 수많은 테마가 순환하면서 폭발적인 시세를 내주고 있는데 동사 같은 경우 역시 시장에서 전혀 알려지지 않은 채 거대세력들의 매집이 완료되었다. 3D, 아이폰, 와이브로 등 최근 급등주와는 비교조차 안 되는 단일 정책으로 500조원에 달하는 엄청난 정책 이슈의 중심에 있는 노출되지 않은 절대 수혜주다.
둘째, 업황 최호조기 돌입. 엄청난 성장성에 실적은 날아간다.
국내 메이저기업들의 시장 점유 확대 및 투자 증가로 주문량이 빠르게 늘면서 매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하고 있다. 이미 수 년치 이상의 주문이 확정된 상태로 청산가치 절반도 안 되는 지금 주가는 잡아만 놓으면 말 그대로 날아갈 수 밖에 없는 그런 급등주다.
셋째, 엄청난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미 업황이 초고속 성장을 하고 있는 가운데 실적이 폭증하고 있는 자회사가 중국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점은 증시에서 전혀 알려지지 않았다. 재무재표를 뒤져보고 확인해 본 결과 놀라운 중국 효과를 누리고 있음이 확인되었다. 아마도 세력은 이 점을 중점으로 봤을지도 모른다.
넷째. 이미 선도 세력의 매집에 메가톤급의 큰손도 가세.
선도 세력에 의해 완벽하게 매집된 동사에 최근 또 하나의 거대 매집세가 유입되고 있다. 국내 최대 큰손인 국민연금이다. 이제 말 다한 것이다. 유통 주식은 안 그래도 씨가 말라갈 것이며 상승할수록 저항 없이 날아가는 패턴으로 수급상 지금 위치에서 이 종목보다 나은 종목이 있다면 거짓말일 것으로 봐도 좋을 정도의 종목이다.
다섯째. 골드만삭스가 눈독을 들였다.
마지막. 엄청난 재료가 있다. 너무 강력해서 본란에 기재가 힘들 정도의 폭발력을 가진 재료다. 간단히 코멘트 하자면 세계시장을 장악할 혁명적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계 최대규모에 프로젝트로 이를 간파한 골드만삭스마저 눈독을 들이고 있다. 이 점만 살짝 코멘트 해주겠다.
이런 극비 재료와 명분 그리고 현재 가장 크게 주목 받고 있는 테마 그리고 실적성장성까지 5박자 종목을 찾기는 개인들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주식 인생을 바꾸어 줄 것이라 확신하며 꼭 놓치지 말기를 당부 드린다.
$pos="C";$title="";$txt="";$size="510,184,0";$no="2009122310032515656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핫이슈 종목 게시판]
옴니텔/보성파워텍/한국기술산업/HS바이오팜/이루넷/아모텍/리노스/영보화학/두산중공업/덕산하이메탈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