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銀, 올림픽대표 친선경기 후원 및 장학금전달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성호 기자]축구국가대표팀 공식은행인 하나은행은 2012년 런던 올림픽대표팀 감독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대표팀의 첫 친선경기 한국 대 일본전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19일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린 '하나은행 초청 올림픽대표팀 친선경기(한국 대 일본)' 에 지역밀착 마케팅 일환으로 부산, 경남지역 VIP 고객을 초청해 '하나은행 VIP 라운지’를 운영했다.


또한 경기시작을 알리는 의미로 심판에게 매치볼을 전달하는 '하나 매치볼 키'’에 마산지점 고객자녀 쌍둥이와, 양팀 선수들이 입장할 때 FIFA 페어 플레이(Fair-Play)기와 양 팀 국기를 들고 선수단 선두에 서서 경기장으로 들어오는 기수단에 고객 자녀 14명이 참여했다.

하나銀, 올림픽대표 친선경기 후원 및 장학금전달 하나은행은 지난 19일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린 '하나은행 초청 올림픽대표팀 친선경기 (한국 대 일본)' 에서 모금행사를 통해 장학금을 마련하고 김정태 행장(왼쪽 4번째)이 장학금을 창원 중앙여고 정주연학생에게 전달하고 있다.
AD


특히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김정태 은행장과 축구경기에 초청받은 하나은행 VIP 고객들이 경기장에서 사랑의 모금 행사를 열어 장학금을 마련하고 창원 중앙여고 1학년 정주연 학생에게 전달했다.




박성호 기자 vicman120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