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 오는 31일 고객 1000여명을 초청해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2010년 새해를 맞이하는 '아듀 2009, 타임스퀘어 카운트다운 파티'를 연다.
31일 밤 10시부터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원형무대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는 개그맨 홍록기 씨의 진행 속에 가수 이승환, 클래지콰이의 열정적인 무대와 오픈토크, 비보이 배틀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1월 1일 자정을 앞두고는 참가자가 모두 함께 하는 카운트다운과 화려한 특수 효과의 레이져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2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오는 21일까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www.timessquare.co.kr)를 통해 파티 초대권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모두 500명으로 동반 1인까지 참석 가능하다.
김담 경방 타임스퀘어 대표는 "첨단 복합쇼핑몰이라는 이미지에 걸맞게 트렌디한 카운트다운 파티를 준비하게 됐다"며 "참가자들은 영업이 끝난 대형 쇼핑몰 한 가운데서 즐겁게 새해를 맞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