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증권, '2009 SK증권 챔피언 데이' 행사 시행

[아시아경제 구경민 기자]SK증권은 지난 4일 서울 소공동 소재 롯데호텔에서 2009년도 실적 우수직원과 칭찬왕 등 33명을 선발하는 '2009 SK증권 챔피언 데이(Champion Day )' 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수 직원 발굴과 인정(Recognition)을 통한 수펙스(SUPEX) 추구환경을 조성하고 서로의 장점을 보고 사기를 진작시키는 칭찬하는 조직 문화를 만들기 위해 계획됐다.


SK증권은 지난해 7월부터 영업 및 업무성과와 SK-Manship이 탁월하고 구성원의 롤모델(Role Model)로서 적합한 직원을 대상으로 매월 1~2명을 선발해 시상해 오고 있다. 또 칭찬하는 문화의 정착을 위해 '칭찬왕'과 '올해의 칭찬 왕중왕'을 선발하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이현승 대표는 "올 한해 변동성이 큰 환경에서도 다양한 업무의 우수한 실행은 여러분의 열정과 패기가 있어 가능했다"며 "여러분의 열정과 패기는 우리 회사의 큰 자산이고 회사 전체에 긍정에너지로 전파돼 SK증권이 최고의 금융회사가 되는데 중요한 바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