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소리바다(대표 양정환)는 오는 25일까지 회원들에게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에 선물이 내리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리바다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리바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소리바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이메일, 휴대폰 번호 등 경품 배송을 위한 정보를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 넷북(1명), 이북(e-book)리더기(1명), 디지털카메라(2명), 아이팟 터치(2명)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010년 1월 13일 소리바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리바다 손지현 상무는 "소리바다를 아껴주는 회원들이 보다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회원들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질 높은 음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소리바다 홈페이지(www.soriba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