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롤코 커플' 정형돈-정가은, CF도 접수할 기세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롤러코스터' 커플 정형돈과 정가은이 CF도 접수할 기세다.


케이블채널 tvN '롤러코스터'의 '남녀탐구생활'코너를 통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정형돈과 정가은은 공기제균기 ‘바이러스제로’의 CF모델로 발탁됐다. 또 이 광고에는 ‘남녀탐구생활’의 성우 서혜정 씨도 합류했다.

‘남녀탐구생활’의 포맷을 그대로 차용해 제작된 ‘공기제균기 탐구생활-바이러스제로 편’에서 정가은과 정형돈은 8살짜리 딸 아이를 둔 부부로 등장한다.


감기 걸린 딸과 콧물 감기를 달고 사는 남편을 위해 공기제균기를 장만하기 위해 마트로 향한 정가은은 세련된 디자인에 탁월한 세균 제거 기능까지 겸비한 바이러스 제로를 발견하고는 월척을 건진듯한 코믹표정을 짓는다.

여기에 서혜정의 ‘이건 대박 중에 왕 대박이에요’, ‘완전 울트라 캡숑 나이스 짱’, ‘부모님 댁에 바이러스 제로 놔드려야겠어요’ 등의 내레이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CF는 '롤러코스터' 제작진이 직접 광고를 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CJ미디어 마케팅전략팀 이혁종 국장은 “보험, 주방세제, 병원 광고 등에 쓰이던 기존 인포머셜 광고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정보전달이 목적이라 다소 딱딱한 분위기였다. 반면 이번 광고는 ‘남녀탐구생활’이라는 콘텐츠 요소 활용 및 인기 탤런트 정형돈, 정가은의 기용으로 즐거움과 유익한 정보를 동시에 전달하는 양질의 광고”라며 “풀 HD로 제작돼 고급스러운 영상미를 자랑하며 인포머셜의 새로운 장을 열 전망”이라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