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81,0";$no="200911240932179975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소민호 기자] 포스코건설(사장 정동화)의 웹진이 23일 웹어워드위원회 사무국이 주관하고 한국소프트웨어 진흥원이 후원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09’에서 웹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포스코건설의 ‘the# life’ 웹진은 주요 독자층인 30~40대 주부들의 관심사인 여행, 생활, 문화, 인테리어 등을 세심하고 심도있게 담아내는 고품격 웹진으로 인정받았다.
이로써 포스코건설은 2008년 건설브랜드 홈페이지 부문 대상에 이어 건설업계 최초의 웹진 부문까지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the# life’ 웹진은 크게 네 가지 카테고리로 운영되고 있다. <다이어리 속 풍경>은 '지구별 여행기' 코너를 두고 여행가의 감성과 체험이 녹아있는 글과 시선을 사로잡는 사진이 큰 볼거리다. <생활의 발견>은 계절의 컨셉에 맞는 생활트랜드를 다양한 각도에서 소개하고 주부 파워블로거에게 직접 듣는 인테리어, 살림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다.
<문화채널 the#>은 '타인의 취향'과 자신의 인생을 한단계 반올림한 문화계 인사를 직접 인터뷰하는 '반올림 인터뷰', 공연정보를 모아서 보여주는 'on stage'로 구성돼 있다. 마지막으로 <지금 the#에서는>은 포스코건설의 현장탐방, 분양, 입주소식, 직원소개 및 포스코건설 건축 명소를 소개하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소민호 기자 sm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