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불고기브라더스";$txt="";$size="510,326,0";$no="200911230622293030811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불고기브라더스는 OK캐쉬백과 함께 22일 다문화가정을 초청, 한식 체험 파티를 가졌다.
이날 불고기브라더스 서교점에서 열린 행사에 초청된 다문화가정 가족들은 불고기 정식과 다양한 일품 요리 등을 맛보고, 직접 '영양 불고기 햄버거'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이송록 불고기브라더스 팀장은 "연말을 맞아 다문화가정 초청해 한식 체험 파티를 여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라며 "불고기가 세계 속에 사랑 받는 음식인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다문화가정을 초청해 받은 사랑을 되돌려주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우수미 열린세계다문화센터 사무총장은 "불고기는 맵거나 짜지 않아 외국인들에게 최고 인기 메뉴"라며 "이번 파티를 통해 국내 거주 다문화가정 가족들이 다양한 불고기 음식을 직접 먹고 체험해 보면서, 한국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불고기브라더스와 OK캐쉬백은 양사 제휴를 통해 앞으로 '힘이 되는 불고기, 힘이 되는 포인트'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앞으로 이용자들은 불고기브라더스 매장에서 현금, 신용카드, 상품권 등으로 결제 시 금액의 2%를 OK캐쉬백으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불고기브라더스 매장에서 월요일은 결제금액의 50%, 화요일부터 일요일에는 25%를 적립된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게 하는 등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