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해지분 특별분양…그린조망권 뛰어나고 저렴
$pos="C";$title="우남퍼스트빌리젠트 흥덕";$txt="";$size="510,340,0";$no="200904010835454870590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김정수 기자] 경기도 용인시 흥덕택지개발지구 15블록에 위치한 도심형 타운하우스 ‘흥덕 우남퍼스트빌 리젠트’가 계약 해지분 7가구를 선착순 특별분양한다.
2009년 4월 입주를 시작한 용인 흥덕 우남퍼스트빌 리젠트는 태광CC와 흥덕천으로 둘러싸여 조망권과 개방감이 탁월하다. 고급스러운 단지 조경과 주민공동시설, 교통 여건 등 3박자를 고루 갖춘 용인 흥덕 우남퍼스트빌 리젠트의 공급면적은 216~330㎡로 총 153가구다.
또한 분양가상한제로 인해 비교적 저렴하게 공급된 분양가 덕에 입주초기 2억~3억원대의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되어 있으며, 입주포기가구의 매물이 소진되고 나면 다시 매매가격이 상승할 것이라는게 인근 부동산 관계자의 설명이다.
2010년 흥덕지구가 준공되고 광교신도시와 수원IC 확장공사가 마무리되는 등 여러 조건들이 어느 정도 자리가 잡힌 후에는 또다시 시세가 반등할 가능성이 높다는 전망에 실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우남건설 관계자는 “입주를 희망하는 고객들이 주말을 중심으로 2~30팀씩 꾸준히 방문하고 있으며, 2년전 분양당시 분양가로 계약을 바로 진행하기 때문에 용인수지, 분당, 수원영통, 수원시내 등 인근지역 대형평형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린조망권 탁월 = 우남퍼스트빌 리젠트’는 특혜 받은 그린조망권을 자랑한다.
용인 흥덕지구 4-1블록에 자리잡은 우남퍼스트빌 리젠트는 단지3면을 둘러싼 45만평의 태광 C.C의 수려한 조망권 및 쾌적성을 자랑하고 있다.
단지 앞으로는 영덕 레스피아에서 끌어올린 물로 4계절 맑은 물이 흐르는 인공 생태하천 흥덕천이 흐르고 있으며 흥덕천을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자전거도로와 산책로, 쌈지공원은 단지를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용인-서울 민자고속도로 수혜 = 2009년 7월 1일 개통된 용인-서울 고속도로로 인해 수도권 남부지역에서 서울로의 접근성이 대폭 개선됐다.
경기도 용인시 흥덕지구와 서울 강남구 세곡동을 잇는 이 고속도로는 현재 1시간 이상 소요되는 이동시간을 30분 안으로 단축시키는 역할을 하게 됐다.
◇단지 조성은 = 용인 흥덕 우남퍼스트빌은 품격 높은 테마광장으로 조성돼 있다.
단지 안으로 들어서면 단지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물씬 풍기는 문주 양쪽의 송림과 단풍나무 터널의 Entrance Zone, 유럽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회랑형의 문주가 눈에 띈다.
단지의 단차를 활용한 Cascade Terrace가 이어지고 갤러리 분위기가 연출되는 벽천이 조성되었다. 향기로운 주민 가든 파티장인 Flora Garden에는 생물서식 및 생태학습을 위한 생태연못이 조성됐으며 잔디블럭/화강석 등으로 포장된 보도주변으로 대왕참나무가 식재돼 예술적인 가로 형태를 연출하도록 했다.
문의전화) 031-216-4875~6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정수 기자 kjs@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