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아 28번째 일본 싱글앨범, 4일 국내 발매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가수 보아가 스물 여덟번째 일본 싱글 앨범 'BUMP BUMP!'가 4일 국내 발매된다.


일본에서 지난달 28일 출시된 이번 싱글은 발매 전부터 자켓 사진을 통해 공개된 보아의 짧은 헤어 스타일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다.

타이틀 곡 'BUMP BUMP!'는 경쾌한 분위기의 댄스 곡으로, 니혼 TV계 유명 음악프로그램 '음악전사 MUSIC FIGHTER'의 10월 이미지송, 'music.jp'의 CF음악으로 삽입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함께 수록된 'IZM(이즘)'은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의 미디움 템포 댄스 곡이다.

특히 이번 싱글은 일본의 유명 힙합듀오 엠플로(m-flo)의 멤버 버벌(VERBAL)이 프로듀싱은 물론 피처링으로도 참여해 보아와 환상적인 호흡을 맞췄다.


또 DVD에는 'BUMP BUMP!' 뮤직비디오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안무 영상이 담겨 있어 보아의 파워풀한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한편 보아는 오는 12월 4, 5일 일본 도쿄 국제포럼홀A에서, 8일 오사카 국제회의장 메인홀에서 크리스마스 라이브 'BoA THE LIVE 2009 X'mas'를 열 예정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