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산요, '캠코더 200% 활용 강좌' 실시

[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법인장 핫타 토모유키)는 산요 작티 브랜드의 보다 효율적인 활용을 위한 ‘작티 200% 활용 강좌’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오는 11월 28일 토요일 오후 6시 신촌 쇼 스타일 숍에서 진행된다. 강좌에서는 작티 브랜드의 기능들을 최적의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팅부터 ▲실내/외 환경에서의 촬영 팁 ▲흔들림을 줄이는 촬영 팁 ▲아기 촬영과 가정 촬영 ▲동영상의 재생과 화질, 편집과 업로드 등 캠코더 활용의 준비 과정부터 촬영, 활용까지 이어지는 전 과정에 대한 유용한 내용이 다뤄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강연에서는 2009년 출시된 제품에 적용된 ‘리버스 연사’ 기능에 대한 강의 시간이 별도로 배정돼 새로 추가된 기능의 사용법과 활용법에 대한 상세한 소개도 이뤄진다.


캠코더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이메일(neodoo@sanyokorea.co.kr)로 이름, 연락처, 성별, 보유 모델(캠코더 보유 고객에 한함)을 기입해 보내면 된다.

참가 신청은 11월 22일까지며 신청자 중 선착순 30명을 선정, 참석 확정자에게는 11월 25일까지 개별 연락을 통해 강의 참석 정보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