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상가뉴스레이다(대표 선종필)가 오는 11월5일부터 4주 과정으로 '선종필과 함께하는 상가투자' 4기 세미나를 연다.
이번 세미나는 투자자들이 어렵게 느끼는 상가투자를 쉽게 이해하고 올바른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11월5일과 12일, 19일, 26일 등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6시까지 하루 2시간씩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2주차인 12일에는 오후 7시까지). 내실 있는 세미나 진행을 위해 참석자는 8명으로 제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선 대표는 판교상가 등 주요 상가분석, 상가투자 환경의 흐름과 변화를 강의하며 재무컨설턴트인 MFG 김도준 대표는 재산을 효율적으로 지키는 금융ㆍ재무적 제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장재성 세무사가 상가와 관련된 세무정보를 집중 강의한다.
1주차 강의에서는 '10년을 바라보는 환경변화와 종류별 상가 대해부', 2주차는 '상가투자 지피지기 전술이해 및 재산을 효율적으로 지키는 금융·재무제도 활용' , 3주차는 '보유부터 처분까지 상가관련 세금박사 되기', 4주차는 '우량물건 분석으로 다가가는 상가 실전분석' 등을 주제로 내용이 다뤄진다.
이번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세미나 종료 후 현장투어와 무료투자상담 기회가 주어진다.
세미나 참가비용은 20만원이며 참가 희망자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상가뉴스레이다 홈페이지(www.sangganews.com)나 (02)598-2819로 문의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민진 기자 asiakm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