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슨, '넥슨별' 베타서비스 실시

[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넥슨노바(대표 김호민)가 개발중인 생활형 커뮤니티 게임 ‘넥슨별’의 베타1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오는 11월 5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며 사용자들이 게임을 즐기는 패턴과 웹 활용방식을 분석해 피드백을 수집, 게임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된다.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용자는 오는 11월 4일까지 넥슨별 홈페이지(http://star.nexon.com)에 신청하면 된다. 연령 제한 없이 신청만 하면 누구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넥슨별 베타1 서비스를 통해 넥슨별의 개인 블로그인 ‘별로그’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별로그’는 넥슨별을 즐기는 이용자 간 관계형성(Social Networking)을 위한 핵심요소 중 하나다.


이와 함께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넥슨별에 구현된 NPC(Non Playable Character)별인 바다별, 광산별, 농장별, 카페별 등에서 낚시, 채굴, 채집 등 다양한 활동과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다.


넥슨노바의 김호민 대표는 "넥슨별의 모습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베타1 서비스를 통해 기존 SNS나 RPG와는 차별화된 넥슨별만의 독특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보여줄 계획"이라며 "게임이용자와 SNS이용자 모두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