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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세티 프리미어ID,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777대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GM대우가 1년 동안 차량을 시승용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19일 GM대우는 회사 출범 7주년을 맞아 총 777명의 고객에게 1년 동안 장기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대규모 고객 만족 시승 이벤트 '스타일 777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스타일 777 캠페인은 출범 7주년을 맞아 자신만의 개성을 가진 고객 '스타일 크리에이터(Style Creator)' 777명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선언한다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지역총판제 출범과 더불어 이번 대규모 시승 캠페인을 통해 내수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해나가겠다는 확고한 의지도 담겨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라세티 프리미어ID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라세티 프리미어 ID 390명,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387명 등 총 777명의 스타일 크리에이터가 참여하게 된다.
이달과 내년 1월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되며, 만 21세 이상의 운전 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마이크 아카몬 GM대우 사장은 "이번 행사는 국내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자 하는 GM대우의 강한 의지는 물론, 뛰어난 스타일 외에도 품질, 안전성까지 겸비한 라세티 프리미어ID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참 매력을 고객들이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1차 응모기간은 10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두 차종 중 하나를 선택해 전국 영업소 및 정비사업소를 직접 방문해 비치된 응모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인터넷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1차 당첨자 400명은 12월 24일 GM DAEWOO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1차 시승에 선정되지 않은 고객들은 내년 1월 중순부터 2월말까지 실시할 2차 시승 응모(377명)에도 자동 신청된다.
한편, GM대우는 지난 2003년 회사 창립 1주년을 기념해 업계 최초로 총 1000명에 달하는 고객에게 1년 동안 무료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대규모 'GM DAEWOO 시승 평가단'을 운영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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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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