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R";$title="유니베라";$txt="";$size="326,330,0";$no="200910101500299992945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유니베라가 오는 14일 오후 7시30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유니베라 '에코넷센터'에서 27번째 수요음악회로 '김현철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005년부터 시작된 유니베라의 수요음악회는 봄부터 가을까지 매월 셋째주 수요일에 유니베라 사옥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수요음악회의 주인공 가수 김현철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관객들에게 사랑의 노래를 전하게 된다. '달의 몰락', '춘천가는 기차'를 비롯 'Loving you', '일생을' 등 대중에게 널리 사랑받았던 히트곡들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부드러운 멜로디와 감미롭고 편안한 라이브로 관객들에게 로맨틱한 10월의 정취를 선사할 것"이라며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수 있는 공연을 컨셉트로 잡아 지역 주민들에게 예술적 품격을 갖춘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고 소개했다.
유니베라의 수요음악회는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공연장을 찾아와서 관람할 수 있으며, 음악회 시작 30분 전부터 유니베라 사옥에 조성된 '꿈꾸는 정원'에서 간단한 다과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베라 홈페이지(www.univera.com)를 참고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