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JQT, 30만명 동시 접속 가능한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4인조 신인여성그룹 제이큐티(JQT)가 판도라HD LIVE TV와 손잡고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제이큐티(JQT)는 오는 12일 오후 9시 서울 홍대 브이홀에서 열리는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과 기량을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마음껏 뽐낸다.

이런 깜짝 쇼케이스는 제이큐티(JQT)에 관심을 보여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길이라고 판단한 멤버들의 아이디어에서부터 시작됐다.


제이큐티의 티저 영상은 1차분이 16만 1459명 2차분이 35만6468명(판도라, 7일 오후 10시 집계현황)이 클릭했다. 네이버 비디오, 제이큐티(JQT) 공식홈페이지(www.gpjqt.com), 게시판, 블로그 등을 합친다면 그 수는 80만명 이상이 된다.

소속사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서 실시간 네티즌과 쇼케이스를 통해 좀더 가까이 다가갈수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라이브 리얼리티 쇼케이스를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제이큐티는 데뷔 전 쇼케이스를 통해서 노래 뿐만 아니라 개인기 등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제이큐티는 타이틀 곡 '반했어' 이외에도 수록곡 'NONONO'를 부른다.


특별 게스트로 사회자 나몰라패밀리와 속사포 랩을 구사하는 아웃사이더가 참여하기로 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대본이 없는 100%로 리얼버라이어티 실시간 LIVE방송으로 진행되며 판도라tv메인화면에서 고화질HD 생방송을 볼수있다.
다른 신인그룹과 차별화된 전략을 펼치는 이들에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제이큐티(JQT)는 아이써틴의 박민정, 이지은, 박가진과 200대 1의 오디션을 뚫고 합격한 주민선이 결성한 여성 그룹이며 이들은 12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15일부터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들어간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