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스터피자 '제시카키친', '러브포인트 카드' 선보여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가 운영하는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이 5일 모든 매장에서 할인, 적립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러브 포인트 카드'를 선보였다.


이번 '러브 포인트 카드'는 10% 할인과 2% 적립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일반 멤버십과 15% 할인 및 2% 적립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VIP 멤버십 2가지로, VIP 멤버십의 경우 반기별로 제시카키친 10회 방문, 혹은 45만원 이상 결제고객에게 승급자격이 주어진다.

적립된 포인트는 적립한 날로부터 다음해 12월 31일까지 1000점 이상부터 10포인트 단위로 제시카키친의 모든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현금 혹은 신용카드와 복합결제 시에는 포인트 선 차감 후 잔여 금액에 대한 할인 및 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제휴할인카드, 제휴사 포인트 적립카드 및 할인쿠폰은 함께 사용할 수 없다. 카드 미소지시에는 할인 및 포인트 사용혜택이 불가능하고, 일주일 이내에 영수증을 가지고 해당 매장을 방문하면 사후 적립은 가능하다.


카드 발급은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제시카키친 매장에서 카드를 발급받은 뒤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카드 등록 절차를 거치면 된다. 또한 러브 포인트 카드 멤버십 회원이 되면 매월 첫 째주 화요일인 '러브 포인트 데이'에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카드등록 시 입력한 기념일의 전후 7일(총 15일)동안 사용이 가능한 1인 무료 시식권을 년 1회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시카키친은 '러브 포인트 카드' 런칭을 기념해 오는 9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러브 러브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시카키친 삼성점과 서현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포인트 적립 불가)혜택을 제공하며, 제시카키친 전 매장 방문 고객 중 멤버십 카드 소지 고객에게는 더블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