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차티스손보 '명품 웰빙 여행' 이벤트 개최

새 브랜드 런칭 기념...총 55명에 웰빙 여행권 등 제공


[아시아경제 김양규 기자]차티스손해보험(구 AIG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런칭 후 고객 상대 첫 이벤트를 개최한다.

차티스손해보험은 5일 새로운 브랜드 'Chartis(차티스)' 런칭과 함께 한국진출 55주년을 기념해 총 55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명품 웰빙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회사홈페이지(www.aiggeneral.co.kr 혹은 www.e-aig.co.kr)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2명(1커플)을 선정해 세계적인 온천 명소인 '일본 호시노야 온천 여행권'을 증정한다.

또 2등 26명(13커플)에게는 국내 대표 웰빙 휴식지인 '힐리언스 선마을' 여행권을, 3등 27명에게는 도심에서 편안하게 디톡스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힐리언스 서울센터' 스파 패키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문진형 차티스손보 홍보팀장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고 지난 55년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 "아울러 (차티스손해보험은) 지난 55년간 고객 곁을 지켜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곁에서 힘이 되는 보험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양규 기자 kyk7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