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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B, 고객사랑 캠페인 전개

[아시아경제 김진오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조신)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직원이 고객에게 감사의 편지를 보내는 '고객사랑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SK브로드밴드 직원은 각자 한 사람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자필로 쓴 편지를 우편으로 발송했다. 이에 따라 전국 1500여 명의 장기 우수고객이 SK브로드밴드 직원의 편지를 받게 된다.


이번 캠페인은 초고속인터넷 최초 상용화부터 인터넷전화, IPTV, 결합상품 등에 이르기까지 지난 12년 동안 SK브로드밴드 성장에 든든한 버팀목이 된 고객에게 감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고객행복과 성장을 통한 생존’이라는 SK브로드밴드의 미션에 따라 고객행복을 최고의 가치로 삼겠다는 다짐을 전하는 기회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신현승 SK브로드밴드 CV혁신본부장은 “고객이 SK브로드밴드의 다양한 가치를 먼저 느낄 수 있도록 매스커뮤니케이션, 영업, 개통 등 10개 고객 접점을 정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행복과 성장 중심 경영을 적극 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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