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T, 다자간 제휴 'T투어플러스' 선보여

SK텔레콤은 업계 최초로 메타(Meta)형 다자간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였다.


Meta형 다자간 제휴 마케팅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업종에 걸쳐 발생하는 소비 패턴을 단일화해 각종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예컨데, 해외여행을 하는 고객이 항공권 구매, 숙박, 식사, 쇼핑, 국제전화, 공항내 식사 등을 이용한다는 점에 착안해 이들 서비스를 패키지화해 할인받을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방식이다.


SK텔레콤은 자사 고객이 해외여행을 할 때 항공권 예약부터 호텔, 환전, 쇼핑, 국제전화 이용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신개념 제휴 서비스인 T투어플러스(Ttourplus) 프로그램을 내놓았다고 22일 밝혔다.

T투어플러스에 가입한 SK텔레콤 고객이 중국·홍콩·일본 등 3개 지역을 여행할 때 항공권의 경우 인터넷 판매가 기준으로 3%를 할인해 주는 것은 물론, 호텔패스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면 중국·홍콩은 숙박비의 4%, 일본은 1박당 400엔을 할인해 준다.


또 신한은행·하나은행의 공항내 환전소 이용시 환전수수료를 30% 감액받을 수 있으며, AK면세점과 워커힐 면세점에서는 상품가격의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SK텔링크를 통한 국제전화 이용시 최대 70%의 요금할인 혜택과 인천공항내 워커힐 호텔 레스토랑 이용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SK텔레콤 고객은 누구든지 무료로 T투어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으며, T투어플러스에 가입해도 고객이 제공받던 기존 요금할인 혜택, 멤버십 혜택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특히, T투어플러스 할인 혜택 이용 시에도 고객의 멤버십 한도 차감없이 무제한 이용가능한 장점이 있다


T투어플러스 가입은 SK텔레콤 고객센터·지점·대리점 및 온라인 T월드(www.tworld.co.kr)를 통해 가능하다. 오는 10월31일까지 T투어플러스에 가입하고 제휴사 할인 혜택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