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약품 "퀴즈 맞추면 추석 교통비가 공짜"

현대약품은 추석을 맞아 다음달 4일까지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에서 진행되는 퀴즈에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귀경길 교통비를 지원하는 '새로워진 미에로화이바-즐거운 고향길 교통비를 지원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더욱 깔끔하고 새로운 맛으로 리뉴얼된 미에로화이바의 특징을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70만원 상당의 고향길 교통비, 미에로화이바 선물세트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일은 10월 7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약품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 밖에 현대약품은 오는 11월 31일까지 새로워진 미에로화이바의 병뚜껑을 따면 100만원 상당의 노트북, 김치냉장고, 외식상품권, 미에로화이바 한병 더 등 즉석에서 푸짐한 경품 행운을 누릴 수 있는 '미에로화이바 뚜껑 속 행운을 잡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윤성 현대약품 식품마케팅 본부장은 "기름기가 많아 속이 더부룩해지기 쉬운 명절 음식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미에로화이바는 찰떡 궁합"이라면서 "이같은 미에로화이바의 특성을 알림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