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추석선물]아모레퍼시픽 화장품기획세트, 스페셜사이즈로 마음도 넉넉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설화수, 헤라, 마몽드 등 브랜드별로 다양한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먼저 설화수는 '화품기획 3종 I 세트'(15만5000원)을 내놓았다.

설화수의 기본라인 제품인 '화품기획 3종 I 세트'는 젤 타입 화장수 '자음수'(125ml)와 피부결을 보드랍게 다듬어주는 '자음유액'(125ml) 기초 2종과 설화수의 베스트셀러로 다음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터의 기능까지 하는 40ml 스페셜 사이즈 '윤조에센스'로 구성돼있다. 자음수, 자음유액, 윤조에센스, 자음생크림의 기초 4종 견본이 함께 증정된다.


헤라는 8만2000원의 '아쿠아볼릭 모이스처라이징 2종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아쿠아볼릭 워터(중ㆍ건성) 150ml, 아쿠아볼릭 에멀젼(중ㆍ건성) 120ml로 구성됐으며 프리퍼펙션 세럼, 아쿠아볼릭 워터, 아쿠아볼릭 에멀젼, 뉴트리티브 크림의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유수분의 발란스를 맞춰주는 기초 워터와 에멀젼 세트로 피부 친화적 활성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마몽드는 3만2000원 '토탈솔루션 세럼 기획세트'를 내놓았다. 토탈솔루션 고보습 세럼(50ml)과 함께 토탈솔루션 고보습세럼, 토탈솔루션 고보습크림, 토탈솔루션 미네랄 모이스처 비비크림 미니어처가 증정된다. 마몽드 토탈솔루션 라인은 멀티기능을 가진 똑똑한 화장품으로 미백, 주름, 보습효과를 한번에 케어해준다.


아모레퍼시픽은 42만원이라는 고가의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 (50ml)과 함께 핸드 리뉴얼 크림 (50ml),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 1페어(pair)가 증정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