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모터쇼";$txt="";$size="510,383,0";$no="200909200214269171401A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pos="C";$title="모터쇼";$txt="";$size="510,383,0";$no="200909200214269171401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pos="C";$title="모터쇼";$txt="";$size="510,383,0";$no="200909200214269171401A_3.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pos="C";$title="모터쇼";$txt="";$size="510,383,0";$no="200909200214269171401A_4.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제63회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 GM의 유럽 법인 시보레가 옥외 전시장을 마련했다.
전시장 1층에는 GM대우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라세티 프리미어가 시보레 브랜드를 달고 전시돼 있으며 2층은 라운지가 마련돼 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올해 말 해외 판매지역은 유럽에 수출을 시작할 예정이다. 또 2011년에는 북미 시장에 출시에 이어 전 세계 150여개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