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서인영";$txt="[사진=SBS 제공]";$size="510,287,0";$no="200909191038527456221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임혜선 기자]그룹 쥬얼리 멤버 서인영이 가장 무서운 선배에 가수 백지영을 꼽았다.
서인영은 오는 20일 방송될 SBS '퀴즈! 육감대결'에 같은 멤버 김은정과 함께 출연해 "가수들은 선배를 하늘같이 알기 때문에 사실 백지영이 너무 무섭다"고 말했다.
'퀴즈! 육감대결'은 상대방에서 반말로 공격하는 것이 정해진 규칙이다. 백지영은 후배인 서인영이 공격하려 하자 "프로그램 규칙상 유일하게 선배에게 반말을 할 수 있는 지라니 마음껏 공격하라"고 엄포를 놓았다.
서인영과 김은정은 겁을 먹으며 서로에게 공격을 떠미는 모습을 연출,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서인영은 '백지영이 무섭나'라는 질문에 "우리는 선배를 하늘같이 알기 때문에 사실 백지영이 너무 무섭다"라며 "프로그램 규칙 상 어쩔 수 없이 반말해 죄송하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