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일반인 서포터즈 모집


[아시아경제신문 고재완 기자]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이하 자기야)가 '자기야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자기야'는 연예인 스타 부부들의 이야기를 통해 남편, 아내로 살면서 느끼는 생각을 대변해주고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실제 기혼자, 특히 주부들의 반응을 반영하려고 하는 것.

이에 제작진은 프로그램 제작과 홍보에 적극 동참할 '자기야' 서포터즈를 모집해 모니터 및 시청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보다 현실적인 부부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창을 마련하기로 했다.


‘자기야 서포터즈’는 ‘자기야' 홈페이지 내 ‘서포터즈 게시판’을 통한 의견 수렴‘, ’지역대표를 위시한 정모 및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게 된다.

또 아이디어 채택 및 반영 시 소정의 상품권 지급과 함께 우수 활동자에 한해 특전도 부여한다.


모집 인원은 최종 30명 (서포터즈 1기 지역대표, 일반 부문으로 선출)이며 모집 요건은 ▶ 연령 : 25세 ~ 55세 기혼 주부 ▶ 지역 : 서울, 경인 지역 내 거주자다.


자세한 내용은 '자기야' 홈페이지 (http://tv.sbs.co.kr/starbubu)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