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웅진코웨이, 연수기 판매 급증 … 다음달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의 '룰루 연수기'가 지속적인 판매 호조를 보이며 건강가전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17일 웅진코웨이에 따르면 올해 2분기 연수기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34% 증가하며 판매 1위인 정수기 다음으로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지난해 10월 TV 광고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연수기에 대한 인지도가 확산된 결과 월 6000대 수준이던 판매량이 월 1만대로 급증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웅진코웨이가 작년 12월 출시한 룰루 연수기(모델명 BB07)의 경우 복합필터를 사용해 잔류염소 및 녹 제거 성능을 강화하고 연수기로 유입되는 원수와 탱크 내부의 이온수지가 접촉하는 면적을 넓혀 연수효과를 극대화하는 등 성능 면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웅진코웨이는 특히 아토피 피부염으로 고생하는 어린이들이 늘어나면서 앞으로도 연수기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다음달 초 기존 제품보다 연수 성능이 한층 강화된 신제품(모델명 BB08) 출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사용 기간이 지나면서 물 속 경도 성분, 즉 칼슘과 마그네슘, 철분 등 양이온 성분을 흡착해 제거하는 이온교환수지의 성능이 저하되는 점을 개선했으며, 회사 측은 2년마다 교체 서비스도 시행할 예정이다.


윤현정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환경오염으로 인한 피부질환이 늘면서 연수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부쩍 커지고 있다"며 "가족의 피부 케어에 민감한 주부들의 니즈(needs)에 부합해 앞선 기술력과 서비스로 건강한 생활문화를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