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웅진식품";$txt="";$size="255,175,0";$no="200909151122145570416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30년 이상의 홍삼 추출기술과 발효홍삼 조성물 특허(특허번호 제 0866504) 를 가지고 있는 웅진식품(대표 유재면)의 인홍삼 브랜드 '장쾌삼'이 6~13세의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홍삼제품 '어린이 홍삼왕'을 출시했다.
'어린이 홍삼왕'은 출시된 어린이 홍삼제품 중 가장 높은 11%의 홍삼 및 발효홍삼 농축액 함유량을 가진 고급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국내산 홍삼에 발효홍삼 성분까지 더해 체질적으로 사포닌을 소화, 흡수하지 못하는 어린이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발효홍삼은 홍삼을 미리 발효시켜 사포닌 분해능력의 개인차에 관계없이 홍삼의 유용한 성분 모두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차세대 홍삼이다.
녹용과 영지, 천궁, 당귀, 계피 등의 혼합추출농축액, 벌꿀, 클로렐라 추출물 등 엄선된 원료가 함유된 '어린이 홍삼왕'은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어린이, 쉽게 피곤해 하는 어린이, 몸이 허약한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특히 좋다.
어린이들이 즐겁게 먹을 수 있도록 장쾌삼 호랑이 캐릭터를 디자인에 사용하고 1회 음용으로 좋은 15ml의 액상을 파우치에 담았다. '어린이 홍삼왕' 파우치 30개입의 가격은 10만5000원으로 온라인과 할인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장쾌삼'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어린이 면역력 증진에 고심이 많은 어머니들을 위해 발효홍삼이 함유된 '어린이 홍삼왕'을 출시했다"며 "약 600억 원 규모의 어린이 홍삼시장에서 최고의 홍삼 함유량의 경쟁력으로 승부하겠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