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는 문화공연 및 생활형 컨텐츠에 폭넓은 할인을 제공하는 라운지(Loun.G) 서비스를 통해 오는 23일부터 공연을 시작하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예매시 할인행사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무료회원(FRESH Loun.G)에게 5%, 유료회원(HAPPY Loun.G)에게 10% 할인된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할인 혜택은 현재 비씨카드의 라운지 서비스가 유일하며 타 예매처보다 우선적으로 티켓예매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비씨카드는 오페라의 유령 공연을 기념해 19일 공연에 한해 HAPPY Loun.G 회원은 최대 30%, FRESH Loun.G회원은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제공하는 'Loun.G 스폐셜데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은 23일부터 2010년 8월 8일까지 공연되며, 오리지널 크리에이티브팀과 최고의 한국 스텝이 모여 샤롯데시어터에서 웅장하게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비씨카드 Loun.G를 통해 예매할 경우 상시적으로 5~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할인율은 좌석등급과 공연 일시에 따라 다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씨카드 Loun.G 홈페이지(http://loung.bccard.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