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S501 김형준 "2주안에 그룹 활동 재개할 수 있을 것"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2주안에 활동 재개할 수 있을 것"


그룹 SS501의 멤버 김형준이 10일 오후 2시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찾아라 녹생황금'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김형준은 최근 신종 풀루 확진 판정을 받은 그룹의 리더 김현중과 멤버들의 안부를 묻는 질문에 "멤버들은 걱정이 없다. 신종 플루가 전염성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분들이 놀라신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큰 문제가 없는 한 2주안에 활동을 재개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김현중도 점점 낫고 있다고 들었다. 큰 걱정은 하지 않는다"며 "아직 통화는 하지 못했지만 나머지 멤버들이 문제가 없어 조만간 팬들 앞에 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또 김형준은 이날 "좋은 형동생과 함께 프로그램 MC에 발탁돼 너무 좋다. 좋은 주제로 시청자들을 찾게 돼 기분 좋다"며 "취지가 마음에 들어 함께 하게 됐다. 시청자들에게 많은 충고를 해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브라이언, 신동, 김형준, 조권 등 네 명의 아이돌이 친환경 자전거를 타고 환경에 문제가 있는 곳을 찾아가 이들 나름의 해결책을 제시하는 '찾아라 녹색황금'은 오는 14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된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