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현승 SK증권 대표, 청소년 경제교실 실시

SK증권 이현승 대표가 지난 8일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 소재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를 방문하여 3학년 학생 120여명을 대상으로 ‘CEO 청소년 경제교실’을 가졌다.


이번 청소년 경제교실은 청소년들에게 경제와 금융의 기초개념, 올바른 경제 가치관 및 직업관을 심어주고자 마련된 것으로, 신정여상(2008년 10월)과 미림여자정보고(2009년 6월)에 이어 세 번째다.

주요 교육 내용은 증권회사와 종합주가지수의 의미, 주식투자와 펀드란 무엇인가 등 기초적인 경제이론과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생활경제 교육으로 학생들이 평소에 알고 싶었던 내용들로 구성되었다.


또한, 사회진출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에게 성공하는 사회인상, 기업이 바라는 인재상 등을 이 대표의 경험과 일화를 토대로 알기 쉽게 전달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이현승 대표는 “Best or Different(최고가 되라, 아니면 차별화하라)라는 열정과 도전정신을 강조하면서, P(Best Practice/실행력)에 A(Acceptance/수용력)를 곱하면 E(Effectiveness/효과)로 직결된다는 열린 사고로 이 시대가 필요로 하는 사회인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구경민 기자 kk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