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txt="";$size="300,191,0";$no="200909081503159399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대구은행과 김천상공회의소는 8일 김천 탑웨딩에서 '제1회 김천 CEO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는 하춘수 대구은행장, 윤용희 김천상공회의소 회장, 이철우 국회의원, 박보생 김천시장 등 지역의 기관단체장 및 CEO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김천CEO포럼'은 김천지역 기업최고경영자들에게 신속한 경영정보를 제공하고 현장경영에 필요한 정보를 상호 공유함으로써 김천지역 경제활성화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개최한 창립포럼으로 향후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2회에 걸쳐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에 강사로 초빙된 경제풍월 배병휴 대표는 역동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김천지역의 중요성을 지적하며 강의를 시작했다.
배 대표는 현재의 글로벌 금융위기는 지난 IMF시기와 비교할 때 자본이나 기술, 정보, 경험 등의 측면에서 극복하기가 더욱 쉽고, 한국기업인의 성공DNA와 불굴의 의지를 강조하면서 한국경제의 긍정적인 미래를 제시하며 현재 시행중인 국책사업에 대해 김천지역 기업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