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용산구, 학부모특강 마련

15일 오후 2시부터 글로벌시대 진로지도 전략 특강

용산구(구청장 박장규)는 21세기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현명한 부모역할의 지침을 제시하는 공개강좌인 '아이의 꿈을 키워주는 학부모특강'을 연중 개최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는 15일 '글로벌시대의 진로지도전략'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용산구청 신관 6층 강당에서 진행될 이번 강좌에서는 '만화로 보는 세계명문대학' 등을 집필하고 SBS 모닝와이드 교육건설턴트와 자녀교육 TV프로그램에 다수 출연한 진로전문 교육칼럼니스트인 조진표 와이즈멘토 대표가 초청돼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으로 5회째를 맞이하는 아이의 꿈을 키워주는 학부모 특강에서는 자녀와의 관계, 자녀와의 대화, 동기부여학습, 영어지도, 진로지도, 독서지도를 주제로 개최되고 있다.

자녀교육과 아동심리에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갖춘 전문 강사들을 초빙, 3~10월 중 화요일 오후 2시 구청 신관6층에서 개최되고 있다.


아이의 꿈을 키워주는 학부모 특강은 자녀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용산구청 교육지원과(☎710-3915~9) 또는 용산구청 교육포털 홈페이지(http://yedu.yongsan.go.kr)로 인터넷 수강신청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