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자들이 섹스하는 이유


여자가 남자와 잠자리를 같이하는 것은 로맨틱한 분위기 때문이라고 흔히들 생각하지만 사실은 매우 현실적인 이유에서라고. 물론 미국 얘기다.


7일(현지시간) 영국 타블로이드 신문 ‘더 선’에 따르면 텍사스 대학의 신디 메스턴 교수와 데이비드 버스 교수가 공저한 ‘여자들이 섹스하는 이유’(Why Women Have Sex)는 환상을 깨뜨리기에 충분하다.

이에 따르면 여자들은 따분해서, 남편이 집안 일을 대신해줘서 섹스하기도 한다. 놀라운 것은 남성의 성적 매력이나 열정이 별 동기가 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저자들의 연구 결과 남성 대다수는 상대방 여성에게서 성적 매력을 조금이라도 느껴야 끌리는 한편 대다수 여성은 상대방 남성에게서 성적 매력을 전혀 느끼지 못해도 관계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조사 대상 여성들 가운데 84%는 ‘가정의 평화’를 위해 섹스한다고 밝혔다. 어느 여성의 말마따나 “섹스가 싸우는 것보다는 쉽기 때문이다.”


섹스 기교를 향상시키기 위해, 혹은 상대 남성으로부터 선물을 받거나 근사한 식사를 대접 받아서 섹스한다는 답변도 있었다.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조사해본 결과 여성 10명 중 1명은 선물 받은 대가로 상대 남성과 관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섹스가 신(神)과 가장 가까워질 수 있는 수단이기 때문”에 섹스한다고 답한 여성은 1000명 중 1명꼴이었다.


편두통을 치유하거나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섹스한다는 여성도 있었다.


아래는 메스턴 교수, 버스 교수가 밝힌 ‘여자들이 남성과 성관계를 맺는 이유’다.


1) 따분함을 극복하기 위해
2) 남자가 집안 일을 대신해줘서
3) 섹스가 신과 가장 가까워질 수 있는 수단이라서
4) 남자가 그냥 불쌍해서
5) 근사한 저녁 식사를 대접 받아서
6) 섹스 기교를 향상시키기 위해
7) 편두통을 치유하거나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8) 언제 다시 섹스할지 모르니까

이진수 기자 commu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