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310,312,0";$no="2009090709234056446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하나대투증권은 지난해 12월에 개시한 온라인 투자자문 서비스인 '멘토스'를 9월7일부터 야간에도 방송을 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멘토스' 야간방송 개시는 장중에 방송참여가 불가능한 직장인 등을 위해 추진됐다.
하나대투증권 관계자는 "야간 방송시간까지 확대해 심야 증권서비스를 제공 하고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킨다는 목표를 갖고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부터 10시30분까지 진행되는 멘토스 야간방송은 투자전략, 포트폴리오 소개 및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종목과 멘토스 가입자가 신청한 종목 순으로 종목 상담을 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또한, 야간 종목상담을 원하는 멘토스 고객대상으로 멘토클럽의 프리미엄 종목 상담게시판에 글을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영화예매권 두 장씩을 발송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서비스로 멘토스 매니저의 포트폴리오도 공개된다. 단순 종목 편출입이 아닌 종목편입 비중, 시황전략 등을 토대로 한 포트폴리오를 공개, 고객에게 신뢰감 증진과 고객의 수익 창출을 증대 할 것으로 예상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수희 기자 suhee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