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마케팅
박정배 지음/대왕사 펴냄/1만8000원
$pos="L";$title="";$txt="";$size="229,329,0";$no="2009090409201951511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신문 박소연 기자]최근 한국 공연시장의 수준과 공연예술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공연마케팅에 대한 관심 또한 덩달아 올라갔다.
새책 '공연마케팅'은 공연기획에 필요한 마케팅이론을 담고있다. 공연의 기본개념부터 시작해 공연마케팅의 환경과 관객행동, 커뮤니케이션과 광고관리까지 총체적으로 설명한다.
공연과 관객, 그리고 공연문화환경에 대해 체계적인 이해를 도모할 수 있도록 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