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예스24홀딩스가 운영하는 브랜드 패션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는 일 지역기반 패션 전문 백화점인 세이브존 및 전주메세지와 추가 제휴를 맺고 ‘백화점 패션관’을 새롭게 확대 오픈한다.
이에 따라 지난 6월 서울 목동 소재 행복한세상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문을 연 아이스타일24 ‘백화점 패션관’은 이번 경기 고양, 광명 등 전국 8개 지역에 지점을 가지고 있는 세이브존과 전북 전주에 위치한 전주메세지까지 새롭게 유치하게 됐다.
아이스타일24 ‘백화점 패션관’은 여성 및 남성, 캐주얼, 아동, 잡화, 이너웨어 등 6개 상품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써스데이아일랜드, 플라스틱아일랜드, 캘빈클라인, 온앤온, 톰보이, 러브캣, 리바이스, 코데즈컴바인, 올리브데올리브, 폴햄 등 60여 개 백화점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 총 3000여 종을 판매한다.
이린희 아이스타일24 마케팅 팀장은 “앞으로 오프라인의 다양한 패션 유통기업들과 제휴를 계속 확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브랜드 패션몰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백화점 패션관’ 확대 오픈을 기념해 백화점 가을 신상품을 최고 6O%까지 할인 구입할 수 있는 '백화점 브랜드 쿠폰 증정 이벤트'와 후아유, 지피지기, 노튼 등 인기 캐주얼 브랜드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가을 캐주얼 대표 브랜드 70% 할인전'을 이 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