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평택항 캐릭터 공모전 열기 ‘후끈’

9월10일 마감…전화 문의 쇄도

경기평택항만공사가 주최하는 ‘브라보 평택항 캐릭터 공모전’의 열기가 갈수록 뜨겁다.


평택항만공사는 오는 9월10일 마감되는 캐릭터 공모전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31일 전했다.

현재 공사는 글로벌 물류중심항으로 뻗어가고 있는 평택항을 보다 친숙한 이미지로 인식시키기 위해 ‘브라보 평택항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김정훈 평택항만공사 홍보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평택항이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대학생들의 신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캐릭터가 많이 접수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모전 주제는 세계로 향하는 평택항의 이미지와 동북아물류 중심지로서의 역할과 비전을 담아 표현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1,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대상에게는 상패와 장학금 300만원이 수여되고, 금상은 100만원, 은상 2팀에게는 50만원, 동상 3팀에게는 상품권과 상장이, 장려상 5팀에게는 상장이 각각 수여된다. 입상자는 공사 입사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참가대상은 국내외 대학(원)생으로 개인이나 2인 이내로 구성된 팀이면 가능하며 공사 홈페이지(www.gppc.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품과 함께 9월 10일까지 방문접수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는 9월 25일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항만공사 홍보마케팅팀(031, 686-0675)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수 기자 kjs@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