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해태음료";$txt="";$size="255,321,0";$no="200908261047595537497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해태음료는 운동 마니아들을 위한 '엑셀레이드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를 다음달까지 진행한다.
서울 전역에서 주말마다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남녀 도우미들이 인라인 스케이팅 또는 사이클링을 하며 한강 근교 공원 및 공터 등에 깜짝 방문해 스포츠 음료 '엑셀레이드'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신제품 '엑셀레이드(Excellade)'는 효소분해 대두 단백질을 첨가해 빠른 흡수와 단백질 보충을 돕는 스포츠 음료다. '시트러스'와 '믹스후르츠' 2종으로 피트니스, 사이클링 등 정기적인 운동을 할 때 에너지원 보충을 위해 마시기 적합하다.
김영건 해태음료 마케팅부문 팀장은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층을 주요 타깃으로 삼아 체험형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아시아 트라이애슬론 대회 등 각종 스포츠 경기 후원을 통해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